스트레인저 줄거리 및 후기

스트레인저

넷플릭스 스트레인저 개요

어느날 갑자기 다가온 낯선사람, 당신이라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넷플릭스 제작, 영국 드라마 스트레인저 시즌 1은 보는이로 하여금 흥미를 끌게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있어요.
할런코벤의 소설을 원작으로 둔 탄탄한 스토리 기반의 드라마인데요.
스트레인저는 ‘비밀’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이야기를 이어나가는데요.
스트레인저는 누구나 가지고 있는 비밀에 포커스를 맞추어 각자의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는 것을 궁금해하게 되는 드라마예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영국발음에 엄청나게 치였던.. 드라마랍니다.

스트레인저 줄거리

넷플릭스 스트레인저 이야기는 변호사인 주인공과, 교사인 아내, 그리고 아들로 이루어진 행복한 가정을 배경으로 시작되어요.
이 후 낯선 여자 한명이 다가와 남편에게 아니의 비밀을 폭로하며 본격적인 스토리가 전개되기 시작하죠.
아내의 비밀을 처음에 믿지 않았던 남편도, 시간이 지날수록 의뭉스러워 나름의 조사를 해보게 되고, 아내가 자신에게 비밀을 숨기고 거짓말해왔던 것을 알게 되죠. 아내를 추궁한 그날, 아내는 시간을 갖고싶다는 문자와 함께 홀연히 사라집니다.
화목하던 한 가정이 순식간에 파탄이 나버리고, 남편은 처음엔 화가났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아내가 돌아오지 않자 걱정에 잠을 못 이루게 되죠.

스트레인저

스트레인저 후기

넷플릭스 드라마 스트레인저는 작은 동네 속에서 이야기가 전개되기 때문에 극 중 등장하는 인물들이 서로 미세하게 얽혀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등장인물들의 관계가 서로엮여있어 보는이로 하여금 호기심을 유발시켜요.
갑자기 어디선가 나타나 비밀을 폭로하는 여자의 정체는 무엇인지, 폭로당한 비밀이 사실인지, 남자주인공과 여자의 관계는 무엇인지.
스트레인저는 궁금한부분을 계속해서 자극시키는 스토리에, 탄탄한 연기력까지 보다보면 정말이지 시간가는 줄 모르는 드라마예요.
미스테리 장르를 좋아하는 분들께 꼭 이 넷플릭스 추천드리고 싶어요.
원래 소설 속 원작에서는 미국을 배경으로 이야기가 진행되지만, 스트레인저 드라마를 제작하면서 배경을 영국으로 바꾸었다고해요. 미스테리하고, 비밀스러운 분위기에 오히려 영국의 골목이나 배경등이 더 잘어울리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는 소설은 한번도 본 적이 없고 이 드라마만 접해봤는데, 드라마를 보자마자 소설도 보고싶다는 생각이 바로 들었답니다.
독특하고 신박한 컨셉에 주인공과 주변 인물들 사이에 얽힌 사연들이 흥미로웠어요!

넷플릭스 스트레인저 QnA

스트레인저의 원작 소설 이름은 무엇인가요?

드라마와 동일한 제목인 The stranger (더 스트레인저)랍니다.

소설작가의 이름과, 대표작들 추천해주세요!

할런 코벤 작가이며, 사라진밤, 단 한반의 시선, 숲 등 다양한 스릴러 소설을 썼어요.

넷플릭스 드라마 스트레인저는 시즌2 계획이 있나요?

정확하게 확정된 부분은 없지만 항간에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2021년도 1월경에 나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고해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